A Review Of 태국 비자
A Review Of 태국 비자
Blog Article
태국은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풍부한 문화유산, 저렴한 생활비로 많은 외국인들이 선호하는 이민 국가입니다.
또한 태국 입출국 기록이 많으면 출입국 심사대에서 거절되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이외에도 추가적으로 요청이 있다면 함께 제출해야 하는 서류들이 추가되는데요. 생소한 서류 준비로 당황스러우실 수 있으나 저희가 꼼꼼하게 안내해드리는 만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보완서류가 있을 경우나 반려를 당할 경우 그리고 대사관의 업무 과중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태국 국제학교를 들어가기위해서 라엘이와 라엘맘이 비자를 받는과정입니다. 다른나라 유학비자받는 과정보다 까다롭진 않으나 시간이 방콕유흥 많이 걸렸던 터라 꼼꼼히 살펴보고 준비하시길 바랍니
필요한 서류: 여권, 비자 신청서, 여권 사진, 초청장(태국 내 회사), 사업 관련 서류 등
은행 잔고 증명서 등 (비자 종류에 따라 요구될 수 있음, 충분한 체류 자금을 증명해야 함)
따라서 기존 여권을 사용할 예정인 사람이라면 잔여 유효기간 확인과 함께 내부 페이지 확인이 필요하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주한태국대사 인사말주한태국대사관 연락주한태국대사관 휴일공관원 소개
태국 비자는 크게 단기 비자와 장기 비자로 나뉘며, 각각의 비자 종류는 다시 여러 가지 세부 종류로 분류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다는 것은 현재 태국 여자친구를 초청하고 싶으신데, 초청하는 방법이나 절차를 잘 알지 못하여,
비자가 나오게 되면 메일을 통해 통보해 드리며 접수한 이메일 계정으로 들어가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태국에서 사업 활동을 하거나, 투자 목적으로 방문하는 경우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